BROWN EDUCATION 로고

고객행복센터

학습상담문의 / 채용문의 / 기타문의

02-458-6787

평일 오전 09:00 ~ 오후18: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본문

자주묻는질문

총 게시글 9

No, 구분, 제목으로 구성된 자주묻는 질문 목록
NO 구분 제목 보기
9 회원서비스 관련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브라운교육의 회원 가입은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하나의 아이디당 하나의 인증 수단이 필요하며 브라운교육에서는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 수단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브라운교육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으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8 회원서비스 관련

회원은 어떤 유형으로 구분되나요?

열기
브라운교육의 회원은 크게 브라운교육의 교재를 사용하여 클래스 넘버를 부여 받아 인증받은 정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정회원은 다시 원장님과 선생님, 학부모로 구분되며 정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회원은 원장님과 선생님, 예비선생님, 학부모로 구분이 되며 각 종 교육정보나 브라운 매거진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7 회원서비스 관련

브라운교육의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열기
브라운교육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와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교육 정보와 브라운 매거진 등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후 제휴를 통한 제휴업체의 이벤트 및 할인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회원서비스 관련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열기
회원가입을 하신 후, 브라운교재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발급되는 클래스코드를 입력한 회원에 한해서만 온라인 교육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5 회원서비스 관련

회원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교육기관 명이 안 나와요!

열기
교육기관 명은 주기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추가되기 전 새로운 교육기관 개설 시, 교육기관 명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교육기관 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대표전화 02-458-6787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당 교육 기관은 추가됩니다.
4 회원서비스 관련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열기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한 후 [마이페이지>비밀번호변경]으로 가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3 회원서비스 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내정보를 클릭하시고 회원 탈퇴를 선택하여 회원탈퇴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브라운통합회원에서 탈퇴하게 되어 브라운의 모든 웹/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서비스 관련

클래스코드는 무엇인가요?

열기
클래스코드는 주니어브라운 교재를 제외한 브라운교육의 교재를 사용하고 있는 교육기관에 각 반별로 부여되는 고유 번호
1년마다 새롭게 발급되며 학기 초에 기관 또는 선생님을 통해서 공지가 됩니다.

클래스코드를 입력한 회원은 온라인학습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브라운교육만의 특별한 멤버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니어브라운교재를 사용하는 경우, LMS에 회원가입이 된 회원은 별도의 클래스코드 입력 없이 브라운교육 사이트에서 정회원으로 자동등업처리됩니다.


※ 온라인학습은 브라운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2014년 4월 30일까지만 클래스코드 입력 없이 제공되며
     클래스코드는 4월말 각 기관 별로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
1 회원서비스 관련

클래스코드를 분실하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열기
루키/키즈/런앤점프 교재를 사용 중 클래스코드를 분실했을 시에는 각 교육기관의 담당 선생님 또는 브라운교육의 고객행복센터 대표전화02-458-6787로 연락주시면 다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이전으로 1 다음으로 마지막으로